해외직구 사이즈미스로 인해 교환 및 14 네이버톡톡으로 배송관련문의를 하고나서야 문자가 왔다는것을 알고 관세부가세를 입금후 20241216 배송을 물어보니 배송대행지애서 도착한날짜로부터
해외직구 사이즈미스로 인해 교환 및...
14 네이버톡톡으로 배송관련문의를 하고나서야 문자가 왔다는것을 알고 관세부가세를 입금후 20241216 배송을 물어보니 배송대행지애서 도착한날짜로부터
씨커가 답변드립니다. 실제 상황과는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broa에서 온라인으로 쇼핑할 때 사이즈 부적합으로 인해 반품된 상품에 문제가 있습니다. 다음은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해결 방법과 제안 사항입니다.
신중하게 확인하세요 구매하기 전에 제품의 내용을 다시 확인하세요. 원하는 품목이 귀하에게 잘 맞을 것입니다. 정확한 측정을 위해 줄자나 유연한 측정 테이프를 사용하세요.
판매자 사이즈 차트를 확인하세요 대부분의 온라인 판매자는 각 사이즈에 대한 측정을 설명하는 사이즈 차트를 제공합니다. 사이즈 차트를 확인하고 자신의 상품과 비교
판매자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 아직 사이즈가 맞지 않으면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도움을 요청하세요. 판매자는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추가 정보나 상품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사이즈 보증을 제공하는 판매자 선택 사이즈 보증이나 무료 반품 정책을 제공하는 온라인 판매자를 찾으세요. 이렇게 하면 상품이 맞지 않으면 반품하고 환불이나 교환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려하세요 미국 기반 판매자로부터 구매 Alibaba 또는 AliExpress와 같은 국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에서 쇼핑 중입니다. 미국 소재 판매점에서 구매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이렇게 하면 품목을 미국 창고로 반품하여 절차를 더 쉽고 저렴하게 할 수 있습니다.
세관 양식을 다시 확인하세요 국제 배송 패키지를 수령할 때 항상 세관 양식을 확인하여 패키지 내용물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불일치할 경우 반품이나 교환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에게 문의하세요 반품이나 반품이 필요한 경우 상품 교환 판매자와 명확하게 의사 소통 문제에 대해 문제를 이해하고 함께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사진이나 기념품을 제공하세요.
추적 기능이 있는 배송업체 이용 추적 정보를 제공하는 USPS FedEx 또는 UPS와 같은 배송업체를 이용하세요. 패키지를 추적하고 판매자와 협력하여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하세요.
통신 기록 유지 이메일 채팅 기록 및 기타 메시지를 포함하여 판매자와의 모든 통신 기록을 유지하세요. 반품 중 체결된 계약이나 약속 또는 교환 절차
미리 계획 구매 시 배송 및 통관에 추가 시간을 허용하는 것을 고려하세요. 이렇게 하면 반품된 상품과 관련된 스트레스와 불만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팁을 따르고 시간을 투자하면 판매자와 신중하게 측정하고 소통하면 국제 온라인 쇼핑과 관련된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