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해주세요낮잠을 잤는데요 꿈에서 친한 남사친이랑 장난치다가 친구가 제 턱이랑 입을 한꺼번에 잡아서 제 송곳니를 쎄게 눌렀어요 손 빼보니까 아랫송곳니 양쪽이 흔들려서 휴지에
꿈 해몽 해주세요
낮잠을 잤는데요 꿈에서 친한 남사친이랑 장난치다가 친구가 제 턱이랑 입을 한꺼번에 잡아서 제 송곳니를 쎄게 눌렀어요 손 빼보니까 아랫송곳니 양쪽이 흔들려서 휴지에...
😊 제가 꾼 꿈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은 생기 넘치는 꽃과 무성한 녹지로 가득한 아름다운 정원에 서 있는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공기는 라벤더 꽃 향기로 달콤하고, 부드러운 종소리가 공기를 가득 채웁니다. 정원을 거닐다 보면 복잡한 조각이 새겨진 커다란 돌문으로 이어지는 길이 보입니다. 문이 삐걱거리며 열리며 천장까지 닿을 만큼 책이 가득한 넓은 도서관이 드러납니다.
당신은 도서관을 탐험하고 싶은 압도적인 충동을 느끼며 표지에 당신의 이름이 적힌 책을 발견합니다. 책을 펼치는 순간 페이지가 저절로 펼쳐지기 시작하면서 당신이 곧 시작하려는 신비한 여행에 대한 이야기가 드러납니다.
갑자기 당신은 번화한 도시로 이동하게 되고 그 앞에 서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크고 화려한 저택의. 문이 열리고 따뜻한 황금빛 빛이 당신을 맞이합니다. 맨션에 들어서면 맛있는 음식과 반짝이는 유리 제품이 가득한 테이블에 앉아 성대한 잔치에 초대받게 됩니다.
장면이 다시 바뀌고 광활한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바람 부는 절벽 위에 서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물의 넓이. 강력한 폭풍이 일어나기 시작하고 천둥이 치고 번개가 어둠을 밝히자 당신은 경외감과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폭풍이 가라앉자 멀리서 누군가가 당신에게 다가오는 것을 발견합니다. 지팡이를 들고 오색빛 망토를 걸친 현명한 노현자이다. 현자는 당신의 가장 깊은 욕망을 열어줄 힘이 담겨 있다고 말하며 반짝이는 작은 수정을 건네줍니다.
수정을 쥐고 있으면 명확성과 목적의식을 느끼기 시작합니다. 당신은 지금까지의 여정이 당신을 미래의 진로를 결정하는 선택을 해야 하는 이 순간으로 이끌었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도전을 받아들이고 수정을 사용하여 욕망을 실현하시겠습니까, 아니면 거절하고 평범한 삶으로 돌아가시겠습니까? 선택은 당신의 몫입니다.
😊 이 꿈이 즐거웠기를 바랍니다! 제가 당신을 위해 만들어가는 꿈에 포함시키고 싶은 구체적인 주제나 요소가 있나요? 🤔
후원 메세지에 링크 기재 해주시면
이름과 링크 까지 같이 적어 드립니다.
홈페이지 운영 종료 까지 반영구적으로 기재되며
링크된 블로그의 SEO 최적화에도 많은 도움이 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