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지신탁 명의 법인에게 맡기면 개인사람은 부동산을 소유하지 않는 것이 됩니다 주택인 경우에는 중과세가 나올 수 있는데지금은 없구요 주택 숫자에서 빠집니다
토지신탁 명의
... 법인에게 맡기면 개인(사람)은 부동산을 소유하지 않는 것이 됩니다. 주택인 경우에는 중과세가 나올 수 있는데(지금은 없구요) 주택 숫자에서 빠집니다.
토지신탁(Toryo Shinwhaek)의 한국어 개념에 대해 문의하셨습니다.
토지신탁(Toryo Shinwhaek)은 한국에서 부동산과 관련된 신탁계약의 일종입니다. 청탁인 일방이 신탁을 설정하고 재산의 소유권을 수탁자에게 이전한 후 신탁 계약 조건에 따라 재산을 관리하는 계약입니다.
전체신탁을 설정하는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유권이 수탁자에게 이전됨에도 불구하고 청산인은 재산을 통제하고 관리합니다. 이는
1과 같은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할 수 있습니다. 상속세를 피하려면 소유권을 신탁으로 이전함으로써 청산인은 해당 재산에 대한 상속세를 피할 수 있습니다.
2. 재산을 보호하려면 신탁 계약은 채권자나 소송으로부터 재산을 보호하는 등 재산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3. 재산을 관리하려면 수탁자는 청산인이나 수혜자를 대신하여 재산을 관리하여 신탁 계약 조건에 따라 재산이 유지되고 개발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4. 소유권을 이전하려면 범위신탁을 사용하여 재산에 대한 통제권을 유지하면서 재산의 소유권을 수혜자에게 이전할 수 있습니다.
범위신탁의 생성 및 관리에는 계약에 따라 법적 전문 지식이 필요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범위신탁 작성을 고려 중이거나 기존 계약서 작성 또는 수정에 도움이 필요한 경우 자격을 갖춘 한국 변호사 또는 법률 전문가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후원 메세지에 링크 기재 해주시면
이름과 링크 까지 같이 적어 드립니다.
홈페이지 운영 종료 까지 반영구적으로 기재되며
링크된 블로그의 SEO 최적화에도 많은 도움이 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ᵕ ˂⸝⸝)